[아이폰 사용 꿀팁] 애플 앱스토어 미국계정 만들고 접속하는 방법(청구주소, 애플뮤직 미국계정,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미국계정 또는 스포티파이 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애플 앱스토어 미국계정을 하나쯤 가지고 있는 것도 좋습니다. 저는 항상 가지고 다니는 아이폰으로 미국계정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외에도 아이패드, 맥북, PC에서도 모두 가능하며 별다른 VPN도 필요 없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미국계정 만드는 방법


▼아이폰 사파리에서 애플 사이트로 접속한 후에 제일 아래에 있는 국가를 대한민국에서 미국으로 바꿔줍니다. 이렇게 하면 간단하게 미국 애플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위 버튼 > Sign in > Create one now를 차례대로 눌러주세요.


▼개인적으로 전 어떻게 입력을 했냐면


1. 이름은 한국명 그대로 영문으로 바꿔서 입력

2. 국가는 미국 고정, 생일도 그대로 입력

3. 이메일은 구글 지메일을 쓰면 좋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전 네이버로 입력해도 아무런 상관없이 되었습니다. 한국계정과 겹치지 않게만 해주세요.

4. 비밀번호 입력

5. 보안질문은 저는 무조건 첫 번째꺼 고르고 abc, bcd, cde 이런식으로 대충 입력했습니다. 


여기까지 입력하시고 해당 이메일로 오는 보안문자만 입력해주시면 미국계정 생성이 가능합니다.


앱스토어 미국계정 접속하는 방법


▼미국계정을 생성하셨다면 이제 접속을 하고 몇 가지 더 완료를 하셔야 합니다. 그러려면 앱스토어 오른쪽 위 계정 버튼을 클릭 > 한국계정을 로그아웃 해주세요. 그리고 미국계정으로 로그인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Apple ID 완성하기가 뜨는데요. 여기에서 동의해주시고 청구방법, 청구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전 일단 청구방법은 None으로 선택했구요. 청구주소는 보통 배대지 주소, 유명한 호텔 주소, 대학교 주소 등을 사용하는데요. 보통 자기가 항상 쓰는 외국 주소를 하나 골라서 저장해두시면 이런 경우에 항상 편합니다. 별다른 주소가 없으시면 아래 사진을 보시고 그대로 쓰시면 되요!


▼여기까지만 해주시면 이렇게 미국 앱스토어로 로그인이 되어 미국 앱스토어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