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트레이드인으로 아이폰 11 Pro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기브백, 보상판매, 은행 swift code)


아이폰 11 Pro를 구매하실때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을 애플에 트레이드인, 기브백, 보상판매를 하여 아이폰 11 Pro를 할인받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 트레이드인은 온라인으로 할 수도 있지만 애플스토어에 가서 진행하면 더 좋은 가격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고 해요. 하지만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면 무조건 기프트카드로만 받을 수 있고, 온라인으로 진행하면 현금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현금이 필요하시면 온라인이 정답이겠지만 기프트카드로 받아서 다른 기기를 구매하실거라면 오프라인을 강추합니다.


애플 트레이드인하는 방법


▼애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가장 아래 부분에 이렇게 조그만 글씨로 Apple Trade In 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해 주세요. 기존에는 Give back 이라는 용어를 써서 저는 그것만 애타게 찾았는데, 명칭이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트레이드인 하려는 제품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아이폰 뿐 만 아니라, 아이패드, 맥, 애플워치, 아이팟, 애플티비 모두 가능합니다.


▼이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해당 기기에 맞는 모델넘버, imei, 일련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너무 친절하게 잘 알려주고 있어요.


▼다음에는 아이폰에 관련한 정확한 용량, 색상과 외관 상태 등을 체크해 주시고 아래 계속하기를 클릭!


▼이렇게만 해주시면 예상 매입가가 뜨고 은행명, 은행 Swift Code, 계좌번호, 예금주를 써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브라이트스타에서 주소로 택배상자를 보내주고 그 상자에 해당 기기를 포장해서 보내면 검수를 한 후에 입금을 해당 은행으로 입금을 시켜 줍니다.


▼참고로 은행 Swift Code는 구글에 해당 은행 검색만 해주시면 바로 떠요!


▼저의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 를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