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상무지구/쌀국수/맛집] 에머이(Emoi) 베트남음식 맛집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광주 서구 시청로 27 / 치평동 1249 광명메이루즈 1층 128호



에머이 상무지구점은 광명메이루즈 상가 내에 있기 때문에

광명메이루즈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상무지구 광명메이루즈 상가에 진짜 맛집이 많은 것 같습니다. 에머이도 그 중 하나인데요. 외관부터 베트남 느낌이 나요! 


▶내부도 정말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보통 쌀국수(차돌, 불고기, 양지, 닭, 매운)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고 개인적으로 분 짜는 고정이에요. 전 분짜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여러가지를 한번에 맛보는 것도 가능하구요! 아니면 베트남 음식의 기본 중의 기본으로 쌀국수 + 볶음밥 조합도 좋은 것 같아요.


▶메뉴가 너무 고민이 되서 저희는 다 시켰어요! 첫 번째 메뉴는 차돌 쌀국수입니다. 에머이 쌀국수는 다른 식당에서 판매하는 저가 쌀국수랑 맛이 차원이 달라요! 진짜 국물에서 깊은 맛이 나서 너무 맛있습니다.


▶두 번째는 가장 좋아하는 분짜입니다. 삼겹살도 들어있고 넴도 들어있어요. 골고루 집에서 오른쪽 위에 소스에 찍어서 드시면 되요!


▶세 번째 메뉴는 볶음밥입니다. 살짝 기름지지만 베트남 특유의 향과 맛이 나고 역시 밥심이라서 그런지 위에 2개만 먹으니까 면만 있고 쌀은 없어서 추가로 시켰어요!


▶베트남 음식 맛집 에머이에 꼭 가보세요! 상무지구 이외에도 충장로, 수완지구, 첨단지구, 나주혁신도시에도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