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광주 스타벅스 유일한 리저브 매장 - 상무지구 상무대교점 (블랙글레이즈드라떼, 단호박라떼위드샷)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광주 서구 상무중앙로 90 / 광주 서구 치평동 1216 우리은행상무지점



스타벅스 상무대교점은 우리은행 건물 1층에 위치한 스타벅스에요!

상무지구에 워낙 스타벅스가 많아서 잘 찾아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상무지구 랜드피아 오피스텔 근처에 위치한 스타벅스 상무대교점입니다. 상무지구에 스타벅스가 워낙 많아서 매번 아무런 고민없이 가까운 곳을 찾아가곤 했었는데요. 어느날 스타벅스 상무대교점을 갔더니 여기가 바로 리저브 매장이었습니다.


▶서울에서는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을 검색하면 다양한 곳이 나오지만 광주는 검색을 해도 리저브 매장이 나오지 않아서 없구나라고 생각하며 아쉬워하고 있었는데요. 여기 스타벅스 상무대교점도 이름에서는 전혀 리저브가 들어가지 않더라구요.


▶하지만 들어가서 내부를 보니 이렇게 리저브 매장이었습니다. 직원분께 여쭤봐도 예전부터 원래 리저브 매장이었다고 해요.


▶너무 가지고 싶었던 리저브 매장 전용 머그컵과 텀블러들이라서 항상 서울에 한번 올라가면 사서 와야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이렇게 광주에서도 리저브 매장이 있어서 직접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오른쪽은 리저브 원두로 만든 콜드브루입니다. 신맛이 적당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왼쪽은 이번에 새로 출시된(미국에서 판매되던 음료라고 해요) 아인슈페너 블랙글레이즈드라떼입니다. 화이트초콜릿모카같은 느낌도 들지만 너무 달지도 않고 고소한 단맛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참고로 함께 나온 단호박라떼위드샷은 개인적으로는 너무 달고 든든한 맛이어서 부담스럽더라구요.


▶스타벅스 상무대교 리저브 매장에 가셔서 색다른 원두의 커피 향과 맛을 즐겨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