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세부내용 공개와 사전예약하는 방법, 예상 출시일! (퍼플, 예상 출시일)


▶리니지2M의 트레일러 영상 공개부터 지금까지 쭈욱 여러 관심을 끌고 있었는데요. 드디어 오늘 9월 5일 쇼케이스를 통해서 리니지2M 세부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대표적인 주요 내용은 4K UHD급 풀3D 그래픽 지원, 충돌 처리 기술, 심리스 로딩, 채널 오픈 월드 등 인데요. 지금까지의 모바일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퀄리티의 게임인 것 같습니다.



▶사전 예약은 여기 를 누르셔서 하시면 되구요. 번호 하나당 한번만 사전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을 하면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제가 관심이 간 내용은 퍼플이라는 게이밍 플랫폼입니다. 기존에는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즐기려면 블루스택이나 LD플레이어같은 에뮬레이터를 사용해야 했었는데요. 리니지2M은 자체적으로 개발한 퍼플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모바일 게임을 PC에서도 정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항상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면 최적화를 따로 해야하고 다양한 설정을 해야하는데에 비해 퍼플 전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이런 수고를 덜 수 있을것 같습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리니지2M의 사전 다운로드가 풀린 상태고 예상 출시일은 10월 15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물론 리니지 특성상 과금을 유도하겠지만 리니지M도 무과금으로 잘 즐겼기 때문에 리니지2M도 살짝 발을 담궈봐야 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