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광주북구 용봉동 카페 - 컬러드쟝리 (광주 비엔날레)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광주 북구 비엔날레로 111



컬러드쟝리는 비엔날레 정문 사무동 1,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비엔날레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지만 비엔날레라서 그런지 사람도 차도 많습니다!


▶비엔날레 정문으로 들어가서 바로 오른편을 보면 이렇게 예쁜 외관을 가진 컬러드쟝리가 있습니다. 왠지 비엔날레 내에 있어서 그런지 카페가 전체적으로 좀 미술적이에요. 색깔도 그렇고 인테리어도 그렇구요.


▶여긴 컬러드쟝리 2층입니다. 왼쪽편에는 예쁜 아치형 거울들이 있고 오른편은 좋은 뷰가 보이는 통유리창이 있습니다.


▶이렇게 긴 테이블도 있구요. 2층은 레스토랑이라고 써져 있어서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고 1층은 카페라고 써져 있지만 크게 의미는 없는 것 같아요. 2층에서 커피를 드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여긴 1층입니다. 1층은 2층과는 느낌이 살짝 달라요. 카페 전용이라서 그런지 식사와는 거리가 먼 테이블과 의자들이 있습니다. 보기보다는 조금 불편했어요.


▶컬러드쟝리는 이렇게 1층과 2층에 카드전용 셀프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진동벨 번호를 고르구요. 원하는 메뉴를 선택한 후에 결제를 하시면 되요. 아래는 커피/탄산, 주스/파르페 메뉴입니다. 강식당에서 자주 보면 파르페가 있어서 먹어볼까 했지만 왠지 너무 배불러서 패스!


▶그리고 티와 맥주 메뉴입니다.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카페 돌체를 시켰어요!


▶햇빛도 적당하고 2층에서 내려다 보는 뷰가 너무 좋아서 한없이 즐기다 갔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