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사용 꿀팁]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유튜브 동영상을 아주아주 쉽게 다운로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설치된 단축어로 실행을 하는거라 위험성도 없고 너무너무 좋은 방법입니다!


▶우선 shortcutsgallery.com 으로 가셔서 Popular Shortcuts을 찾은 뒤에 Youtube Ripper를 찾아 단축어를 다운로드 해주세요.


▶예, 예, 오케이, 오케이 누르시다 보면 이렇게 단축어 보관함에 추가가 됩니다.


▶그리고 유튜브를 보시다가 마음에 드는 영상이 있으시면(전 방구석님을 좋아합니다!) 오른쪽 위 공유하기 버튼 >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단축어를 찾아서 눌러주시고 아까 겟했던 유튜브 리퍼 단축어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단축어에 따라 다운로드를 하는 과정이 알아서 실행이 되는데요. 중간에 비디오, 오디오 포맷을 선택하고 카메라 롤, 드롭박스 중 저장 위치를 선택만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선택한 위치에 선택한 포맷으로 영상이 쉽게 다운로드가 됩니다!!


▶지금까지의 어떤 방법보다도 쉬운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 같습니다. 물론 PC에서도 다운로드하는 방법이 따로 있지만 개인적으로 전 이게 편해서 아이폰으로 다운로드 후에 드롭박스로 동기화를 해서 PC로 옮겨서 사용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