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광주 스타벅스 리저브 골드 핸들 글라스 머그컵 후기 (용량, 디자인)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리저브 골드 핸들 글라스 머그컵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리저브 매장에서만 판매를 하는 제품이라서 언제 서울 가면 한번 사야지 이런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우연히 가게 된 상무지구 랜드피아 앞 스타벅스를 갔는데, 여기가 리저브 매장이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사고 싶었던 리저브 골드 핸들 글라스를 겟했습니다. 리저브 제품은 이렇게 쇼핑백과 포장지도 다르더라구요.


▶이렇게 내부 포장지도 색다르더라구요.


▶와이프꺼까지 2개를 구매했습니다.


▶리저브 골드 핸들 글라스는 유리로 된 제품이라서 따뜻한 음료는 먹기 힘들고 찬 음료 전용이에요. 그래서 얼음을 넣어야 하다보니 작은 사이즈와 큰 사이즈가 있는데, 작은 사이즈는 거의 양이 안될 것 같아서 큰 사이즈 473ml로 구매를 했습니다.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유리로 된 제품이지만 정말 가볍고 크기도 딱 적당합니다.


▶손잡이를 잡았을때 모습이에요. 큰 사이즈로 구매하긴 했지만 그렇게 크진 않아요. 벤티 사이즈 머그컵을 보면 너무 커서 당황스러울때가 있는데, 473ml는 딱 적당한 크기더라구요. 와이프가 들어도 너무 크지 않은 사이즈여서 좋아했습니다.


▶리저브 골드 핸들 글라스 너무 좋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