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첨단2지구/신용동/샌드위치/맛집] 샌드리아 첨단2지구점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광주 북구 첨단연신로108번길 118 / 신용동 747



샌드리아 첨단2지구점은 첨단2지구 중에서도 원룸이 많이 위치한 곳에 있습니다.


▶첨단2지구, 신용동에 위치한 샌드리아는 원룸가에 위치해서 원룸에 자취하시는 분들이 자주 오실 것 같아요. 저도 이 동네에 자취를 하면서 많이많이 사먹었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길다란 모습이에요. 앞 문도 있고 뒷 문도 있습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개인적으로 빵은 제일 부드러운게 좋아서 항상 파마산 오레가노만 골라요! 치즈폭포도 새로 나왔다고 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래도 전 에그마요가 제일 좋더라구요. 아는 맛이 무섭습니다!


▶또 샌드리아는 모닝 이벤트도 있고 착한세트로 런치 메뉴도 있고 연인세트도 있어서 어떠한 상황에서도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착한스페셜 연인세트로 참치와 에그마요를 골랐습니다. 아메리카노는 핫과 아이스 중에 고를 수 있어요.


▶첫 번째는 에그마요입니다. 친절하게도 이렇게 절반을 깔끔하게 잘라주세요. 제가 여기 샌드리아를 좋아하는 이유는 빵에 잼이 발려 있어서 적당히 단 맛이 너무 좋습니다! 위쪽 빵 부분에 살짝 빨간 부분이 보이시나요?


▶이건 참치입니다. 참치는 자세히 보니까 머스타드가 빵 부분에 발려져 있네요.


▶첨단에 서브웨이도 생기고 샌드위치 메뉴가 많지만 예전에 자주 오던 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첨단2지구 샌드리아에 자주 방문하게 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