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용봉동/돈까스/맛집] 돈까스 만드는 남자 (돈까남, 비엔날레)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광주 북구 비엔날레로 134 / 용봉동 869 용산빌딩 3층



용봉동 비엔날레 앞에 위치한 돈까스만드는남자는

건물 옆편에 주차장이 매우 넓게 있습니다.

수요일은 휴무이고 대신 수요일이 공휴일인 경우에는 정상영업 한다고 해요.

브레이크타임은 2:40~5:00 입니다.


▶추가  - 이번에 먹지 못했던 수제함바그돈까스를 또 도전해서 먹고 왔습니다. 리뷰는 여기 에서 확인해주세요.


▶워낙 제가 돈까스를 좋아해서 와이프의 양보 하에 비엔날레 앞에 위치한 돈까스 만드는 남자에 다녀왔습니다. 저녁 6시쯤 도착을 했는데, 대기를 하더라구요!! 완전 인기 많은 맛집이었습니다. 항상 저만 모르는 맛집과 핫플이 세상에 널렸다는거..


▶내부는 적당히 넓었는데,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저 말고도 대기하는 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수제함바그돈까스는 2인 메뉴로 일일 한정 메뉴라고 해요. 저는 저녁에 가서 그런지 아마 품절이었습니다ㅠㅠ


▶첫 번째 메뉴는 새우로제파스타입니다. 원래 파스타보단 모밀을 좋아해서 보통 일본식 돈까스 집에 가서 냉모밀과 돈까스를 주로 먹는데, 오랜만에 파스타를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아주 살짝 매콤한 맛으로 면도 너무 맛있고 소스도 너무 좋았어요.


▶어떤 돈까스를 먹을까 생각을 하다가 역시 처음에는 기본을 먹어봐야지라는 마음으로 수제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여기 돈까남은 매일 직접 손질을 해서 수제로 만든 돈까스를 판매한다고 해요. 소스도 정말 맛있고 돈까스가 한번 먹자마자 아 수제돈까스가 맞구나라는 생각과 느낌이 들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일일한정메뉴라서 먹지 못했던 수제함바그돈까스는 엘레베이터에서 아쉬운 마음으로 사진으로라도 담아 왔습니다. 다음에는 일찍 가서 도전해서 먹어보고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워낙 돈까스를 좋아해서 포스팅을 하면서도 흥분하면서 썼네요. 여기 돈까스 너무 맛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