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사용 꿀팁] 애플뮤직, 앱 등 가족공유하는 방법(애플뮤직 가족요금제 가격, 특징)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 애플 생태계에서는 가족공유를 통해서 묶어진 사람들끼리 앱을 공유하거나 애플뮤직을 가족 요금제로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애플뮤직 가족요금제를 사용하면 13,500원으로 최대 6명이서 함께 사용이 가능하며 플레이리스트, 보관함 등은 서로 침해당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공유를 하려면 아이폰에서 설정 > 위 애플계정을 클릭 > 가족 공유를 눌러 주세요.


▶그리고 가족 구성원 추가를 하면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초대하는 사람이 가족 대표가 되고 대표가 등록해둔 결제방법을 모두 이용하게 됩니다. 가족 구성원 추가를 누르면 3가지 방법이 나오는데요. 기본적으로 아이메시지가 제일 편하겠죠!


▶아이메시지로 초대를 하고 초대를 받은 사람이 메시지에서 수락만 누르면 가족 구성원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끝이 아니라 아래 공유 기능에서 애플뮤직, 구입 항목 공유 등의 기능을 켜주셔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가족공유를 통해서 돈을 아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