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광주동구 동명동 신상카페 - 클로우치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광주 동구 동명로25번길 9-4 / 동명동 200-13



클로우치는 주변 골목에 주차할 공간은 부족해서 그냥 동명교회나 서석교회에 추천하고 천천히 걸어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클로우치 위치는 동명동 중심거리에서 조금 벗어나 손탁앤아이허, 오펜스커피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명동 신상카페 클로우치는 크게 간판이 있는게 아니라서 잘 보고 가야되요. 가다보면 이렇게 예쁜 꽃이 핀 입구가 있는데, 여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전 투명 유리창으로 된 곳이 있어서 거기가 입구인줄 알고 문을 찾았는데, 거긴 입구가 없어서 안에 있는 사람들이 쳐다봐서 너무 부끄러웠어요.


▶들어가면 아담한 정원(?)이 있고 왼쪽은 주문하는 곳, 오른쪽은 작은 유리벽으로 된 공간이 있습니다. 오른쪽은 인기가 많아서 자리 잡기가 힘들더라구요.


▶이렇게 반대편 건물에서 유리벽으로 된 건물을 하염없이 지켜보기만 했습니다.


▶하지만 본관 건물도 정말 예뻐요. 내부가 한옥같은 구조에 적당히 넓은 간격의 테이블이라 편하더라구요.


▶유리창으로 바깥 이 작은 대나무숲도 구경할 수 있구요.


▶가장 중요한 메뉴판 사진입니다.


▶저희가 시킨 블로썸 아이스 티, 바닐라빈라떼, 레몬 마들렌입니다! 블로썸 아이스 티도 커피를 드시지 않은 분들에게 좋을 것 같구요. 바닐라빈라떼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직접 음료도 가져다 주시고 뒷 정리도 해주시더라구요.


▶동명동 중심가의 카페에 질려간다면 조금 외곽에 위치한 여기 클로우치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