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상무지구/장어/맛집] 청수민물장어 (장어직판장, 장어구입팁, 2인분 양)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광주 서구 마륵로 27  / 마륵동 179-2



청수민물장어는 주차장이 매우매우 넓습니다.


▶청수민물장어에 주차를 하고 들어가면 왼쪽은 식당 건물, 오른쪽은 직판장 건물이 있어요. 왼쪽 식당에서 자리를 맞추고 오른쪽 직판장 가서 장어를 직접 골라서 사오시면 됩니다. 식당에서 안먹고 장어만 구매해서 초벌해서 가져갈 수도 있어요.


▶장어 고르는 법도 설명되어 있구요. 장어들이 쭉 있습니다!! 보통 2인이 먹는데, 1kg 조금 넘게사면 적당한 것 같아요.


▶내부 홀입니다. 상차림비는 1인당 4,000원이에요. 점심특성으로 장어탕도 판매하더라구요. 직장인분들이라면 많이 방문하실듯 해요. 또 장어를 먹으면 기본으로 장어탕을 주세요.


▶여기 청수민물장어의 좋은점이라면 초벌도 해주고 그 이후 꿔주시는것도 직접 해주세요.


▶이렇게 말이죠!! 진짜 다시 봐도 사진부터 이미 JMT! 장어는 참기름에 꿔진 마늘이랑 생강이랑 같이 먹는거 아시쥬?!


▶여기 청수민물장어는 양념장어는 판매하지 않고 무조건 소금구이 장어만 있어요. 대신에 아래처럼 찍어먹을 수 있는 양념장이 따로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누룽지! 누룽지는 2개부터 주문이 된다고 해요.


▶몸보신에 삼계탕도 좋지만 여기 청수민물장어에서 장어도 추천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