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사용 꿀팁]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국내 카드로 수수료 없이 결제하는 방법 (신용카드 PIN번호)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의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해외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해외결제 수수료도 추가로 결제되었는데요. 최근에는 핸드폰 소액결제와 더불어 카카오페이도 결제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국내카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국내카드를 사용하시려면 아이폰의 앱스토어 > 오른쪽 위 프로필 클릭 > 계정에서 위쪽 아이디를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


▶그리고 지불 방법 관리로 들어가시면 기존에 등록해둔 해외결제 가능 신용카드가 보이실 거에요. 그리고 업데이트로 빨간색 표시가 되어 있을텐데요. 이 업데이트만 해주시면 수수료 없이 국내카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


▶이름, 생년월일, 성별 등은 뭐 걱정 없구요. 여기서 우리나라에서는 생소한 PIN번호를 입력하라고 하는데요. 이 핀 번호는 신용카드 비밀번호 앞 두자리를 쓰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국내카드를 이용해서 해외원화 수수료 없이 앱스토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 쉽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