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삼성전자 외장 SSD T5 1테라 골드색상 (Portable SSD usb-c)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미루고 미루다 최저가에 홀려서 그만 삼성전자 외장 SSD T5 1테라 용량을 구매했습니다. 인생에 블랙 색상만 있는 줄 알았는데, 골드 색상이 너무 예뻐서 또 품절임박이라고 하길래 구매해버렸어요! T5 전용 파우치는 사은품으로 받은건데, 꼭 사은품으로 파우치를 주는 곳에서 구매를 하세요! 파우치가 없으면 막상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드롭박스를 기존에 사용하지만 매번 동기화하고 다운로드하기가 너무 귀찮아서 usb-c를 지원하는 외장SSD를 구매했어요. 또 아이패드 프로 3세대에서도 아이패드OS가 나오면 정식으로 지원이 되니 편할 것 같습니다.


▶내부 구성품은 정말 간단합니다! SSD 본체와 usb-c to usb-c, usb-c to usb-a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친절하게도 usb-a케이블도 함께 주고 심지어 3.0이에요. 케이블 가운데에는 케이블을 묶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보관도 편리하더라구요.


▶영롱한 골드색상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크기도 정말 작고 무게도 너무 가볍습니다.


▶옆 면 모습입니다. 한 쪽에는 usb-c포트가 다른 한쪽에는 외계어들이 써져 있습니다.


▶이렇게 usb-a와 usb-c에 모두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윈도우pc와 2016년형 이후 맥북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usb-c로 인해서 새로 나오는 ipad os에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내부에는 이렇게 전용 소프트웨어 설치프로그램들이 깔려있었습니다.


▶전용 파우치라서 그런지 SSD 본체가 흔들리지 않게 딱 들어맞는 홈이 있어요. 또 케이블도 딱 맞게 들어가서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쇼핑을 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