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광주동구 동명동 카페 - 손탁앤아이허(북카페)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광주 동구 장동 56-7



손탁앤아이허는 주변에 주차장이 따로 없기 때문에 동명동 중심가에 주차를 하고 걸어가야 해요!


▶동명동 손탁앤아이허는 북카페겸 음반 판매도 하는 카페입니다!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책을 읽기 딱 좋은 카페에요. 다만 동명동 중심가에서 조금 떨어지긴 했지만 걸어갈만한 거리이고 주변에 가면 딱 눈에 띌 정도로 예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관에도 이런 로고가 있구요. 내부 곳곳이나 컵에도 이런 로고가 박혀있어요.


▶내부 모습입니다. 사방에 꽂혀져 있는 책들과 음반들 그리고 좋은 노래들이 흘러나옵니다. 노래는 실제로 CD로 재생을 하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직접 선곡을 해서 틀어주세요.


▶1층은 자유롭게 다른 카페처럼 이용을 하라고 설명되어 있고 2층에서는 책을 읽을 수 있게 조용히 이용해달라고 써져 있더라구요.


▶2층 모습입니다.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책 종류도 많고 혼자서 앉아서 책 읽을 수 있는 자리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확대하셔서 크게 보세요!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에요.


▶저희가 시킨 콜드브루와 제주 감귤 쥬스입니다! 컵에 새겨진 로고와 쟁반으로 주신 나무 쟁반도 정말 예쁘더라


▶좋은 노래가 흘러나오고 읽을 책이 많은 북카페 동명동 손탁앤아이허에 방문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