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박스 사용 꿀팁] 드롭박스 요금제 비교와 무료 용량 얻는 방법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드롭박스는 개인용 요금제와 비즈니스 요금제가 분리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개인용 요금제는 아래와 같은데요. 베이직 요금제는 용량 2GB에 무료 / 플러스 요금제는 2TB에 9.99달러 / 프로페셔널 요금제는 3TB에 16.58달러로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에 비해 조금 비싼 요금제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베이직 요금제는 기기 3대 제한이 있어서 요즘 같이 기기가 많은 세상에서는 정말 유료를 사용할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제가 드롭박스를 선택한 이유는 아이클라우드는 너무너무 느리고 윈도우에서는 거의 쓰기 힘들고 원드라이브는 왠지 손이 안가구요. 구글 드라이브는 요금제가 다양하고 착한 반면에 자소분리 현상도 고쳐지지 않고 동기화시 하드 용량을 차지합니다. 이에 반면에 드롭박스는 자소분리 현상도 없고 스마트 동기화 덕분에 맥북의 하드 용량을 차지하지 않고 많은 용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롭박스는 기본 베이직 요금제에서도 무료로 용량을 얻을 수 있는데요. 웹사이트에서 드롭박스에 접속한 후에 오른쪽 동그라미를 눌러 설정으로 들어가 주세요.


▶그리고 요금제 탭으로 가신 후에 아래를 보면 친구 초대가 있습니다!


▶이 친구초대를 이용해서 초대한 친구가 드롭박스에 가입을 하고 피씨용 드롭박스를 다운로드하여 설치를 하면 초대한 사람은 1GB를 초대받은 사람은 500MB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32기가까지 가능하니 라이트하게 사용하기에는 충분합니다! 구글드라이브 무료 용량이 15기가니까요! 다만 베이직 요금제는 기기제한이 3대가 있다는거..


▶혹시나 이제 가입을 하시는 분들은 이 링크를 통하면 무료로 500GB를 받고 드롭박스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저의 초대 링크에요!  https://db.tt/WVfxKhyRRJ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