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인케이스 아이콘 슬리브 텐저라이트 with woolenex for 맥북프로 15인치(incase icon sleeve with woolenex for macbook pro)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2018년형 맥북프로 15인치를 위해서 인케이스 아이콘 슬리브를 구매했습니다. 파우치를 구매하려다가 조금 더 슬림한 슬리브가 조금 더 끌리더라구요.


▶정확한 제품명입니다. 


▶텐저라이트 제품으로 usb-c가 내장된 맥북프로 15인치라고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2015년형 맥북프로는 호환이 되지 않구요. 2015년형을 위한 제품은 for macbook pro Retina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전체적인 모습인 이렇게 생겼어요. 슬림하긴 하지만 15인치용이라서 그런지 크긴 크더라구요.


▶오른쪽 아래에는 검은색으로 인케이스 문구가 각인되어 있어요. 인케이스 제품이라서 그런지 마감이 정말 좋습니다.


▶옆 모습입니다. 아직 맥북을 넣지 않은 상태에요. 정말 슬림합니다!


▶이 부분을 통해서 넣으면 되요. 자석으로 되어 있고 생각보다 정말 짱짱합니다.


▶이렇게 자석부분을 열면 맥북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아랫부분이 살짝 튀어나와 있어서 거꾸로 들어도 절대 빠지지 않습니다.


▶안쪽은 이렇게 극세사로 되어 있어 맥북을 보호하기에도 정말 좋습니다. 소중한 금액의 맥북이니까요!!


▶이건 맥북을 넣은 모습이에요. 거의 딱 들어맞아서 빈 공간이 별로 없고 내부에서 맥북이 흔들릴 일이 없습니다.


▶맥북을 넣어본 모습이에요. 거의 안넣은듯이 슬림해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구매는 애플 공홈에서 했습니다. 슬림하고 보호도 잘되고 편해서 정말 마음에 드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