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스타벅스 여름MD SS 스탠리 블루 파인트 컵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이번 여름MD로 출시된 제품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저의 소확행인 머그컵 또는 텀블러를 하나 구입하려고 쭈욱 봐왔는데요. 그래도 믿고 사는 스탠리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스타벅스스탠리의 DT전용 텀블러를 사서 정말 만족했거든요!! 항상 텀블러를 사면 부직포 선물포장을 했는데, 막상 쓸데가 없길래 쇼핑백만 주라고 했어요!


▶정확한 이름은 SS 스탠리 블루 파인트 컵입니다. 용량은 473ml구요. 스탠리 제품이라서 이중구조로 얼음 음료를 먹어도 겉에 물이 맺히지 않는다고 해요! 항상 유리컵을 쓰면 책상 위에 물이 흥건히 있어서 너무 싫었거든요.


▶아쉽게도 뚜껑은 없어서 맥북 옆에서 쓰기에는 좀 불안할것 같아요! 아래쪽에는 스탠리 특유의 무슨 용도인지 모르겠는 부분이 있구요!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와이프와 함께 쓰기 위해서 커플로 구매했어요! 색상도 하늘하늘하고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원래는 리저브 매장에서 판매하는 골드 글래스 머그컵을 사고 싶었는데, 서울에 갈 일이 없어서 스탠리 블루 파인트 컵으로 소확행을 이룹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