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몬스터리퍼블릭 노트북, 여행용 백팩(트윈 포켓)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맥북프로 15인치를 보관하며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캐쥬얼 백팩을 알아보던 중 몬스터리퍼블릭 R.TWIN POCKET BACKPACK을 구매했습니다! 이름답게 앞 부분 포켓이 2개가 있어서 포인트가 됩니다! 메인원단은 Polyamid로 발수코팅이 되고 내구성이 좋다고 해요. 안쪽은 나일론입니다! 크기는 33cm 49cm 23cm 무게는 850g으로 보통 백팩에 비해서 크기가 조금 더 큽니다. 크기가 큰 백팩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할 것 같아요!


▶이렇게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스트랩을 3개나 주는데, 퀄리티가 정말 좋았습니다.


▶뒷 면에는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몬스터리퍼블릭이 새겨진 여행용캐리어 연결 스트랩이 있구요. 시크릿 포켓도 있습니다.


▶양쪽 어깨끈에는 한쪽은 지퍼 포켓, 한 쪽은 카드 포켓이 있어서 여행할때 간단히 카드를 보관하고 꺼내기 좋을 것 같아요!


▶양 옆에도 이렇게 포켓이 있구요!


▶앞 부분 지퍼를 연 모습입니다. 최대 23L를 담을 수 있도록 넉넉한 용량이고 생활방수 기능 원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노트북 수납공간이 따로 있는데 최대 15인치 노트북을 보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기 있는 찍찍이도 늘어나기 때문에 쭉 땡겨서 짱짱하게 붙일 수 있어요.


▶착용 모습입니다. 제가 등빨이 생각보다 커서 큰 백팩을 원했는데 아주 좋은 것 같아요!


▶크기가 큰 캐쥬얼 노트북 백팩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강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