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광주서구 광천동 카페 - 폴바셋 (신세계백화점)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광주시 서구 무진대로 932 신세계백화점광주점 지하1층



신세계백화점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는 폴바셋에서 커피를 마셔도 백화점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유의하실 점은 유스퀘어 주차장은 별개입니다.


▶너무너무너무 더워서 신세계백화점으로 피서를 갔습니다. 다들 저와 같은 생각인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차도 힘들더라구요. 평소에는 신세계백화점 1층에 위치한 스타벅스에 가지만 폴바셋이 리뉴얼 오픈해서 폴바셋에 다녀왔습니다. 참고로 이마트 지하에 위치한 스타벅스도 리뉴얼 됬더라구요.


▶기존 폴바셋은 자리도 꽤나 있고 조금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었는데, 바뀐 폴바셋은 정말 복잡했습니다. 주문하는 곳도 사람이 너무 많이 지나다니더라구요.


▶디저트도 꽤나 있구요. 생각보다 텀블러나 머그 종류도 많이 판매하더라구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클릭하셔서 크게 보세요!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시나몬 라떼와 콜드브루입니다. 참고로 콜드브루는 얼음을 커피 큐브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추가금은 천원인데 커피큐브로 교환하면 얼음대신 커피얼음이 들어가서 더 오래 마실 수 있습니다!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서 테이크아웃해서 이마트 지하1층에 생긴 패션 스트리트에 구경갔네요.


▶이마트 지하에 패션 스트리트나 신세계 지하에 푸드코트가 바뀐건 정말 좋은데, 사람이 진짜 많네요! 다들 더워서 백화점으로 피서오셨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