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르젠 인공지능 스탠드형 선풍기 LZEF-DC290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저번에 구입했던 플러스마이너스제로 선풍기에 이어서 르젠에서 선풍기를 구입했습니다. 이번에는 거실용으로 구매를 해서 스탠드형을 선택했습니다. 정확한 제품명은 르젠 인공지능 스탠드형 선풍기 LZEF-DC290입니다.


▶이 선풍기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인공지능 선풍기이기 때문입니다. 인공지능 모드로 설정을 해두면 온도를 설정할 수 있고 주변 온도를 감지해서 그 온도가 유지될 수 있도록 바람세기를 자동으로 조절해 줍니다.


▶스탠드형 선풍기이기 때문에 가장 낮은 높이가 890mm이고 가장 높은 높이가 1070mm입니다. 날개도 7엽날개입니다!


▶요새 대세인 리모컨도 있구요. 사진에는 없지만 뒤편에 리모컨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습니다.


▶아래 버튼들은 모두 터치로 작동하고 바람세기를 조절하는 윗 부분은 휠로 돌려가며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바람모드는 총 4가지인데요. 첫 번째는 일반풍으로 설정한 바람세기로 계속 부는 바람입니다. 두 번째는 자연풍으로 단계적으로 내려갔다가 올라가며 부는 바랍입니다. 세 번째는 수면풍으로 점점 1단계씩 내려가서 마지막 1단계에서 계속 부는 바람입니다. 네 번째는 인공지능 모드로 설정한 온도를 유지해주는 바랍입니다.


▶바람세기는 1단에서 최고 24단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뒷 편 모습입니다. 뒷 편도 정말 깔끔하죠! 여기 르젠 제품에 사용된 모터는 특별히 제작된 모터로 특히 더 조용하고 발열이 적다고 하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정말 조용하긴 합니다!!


▶선풍기를 구입하시려고 한다면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여러 기능이 들어간 르젠 인공지능 선풍기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