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사용 꿀팁] iPad OS(아이패드 OS) 퍼블릭베타 올리는 방법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지난 2019 WWDC에서 iOS13과 Mac OS 카탈리나와 더불어 최초로 iPad OS가 출시되었는데요. 다크모드부터 멀티태스킹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능들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개발자베타를 넘어 퍼블릭베타가 나와서 모두 그 기능들을 맛볼 수 있는데요. 퍼블릭베타를 올리시려면 해당 기기로 사파리를 통해 애플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사이트로 들어가주세요. 구글에 그대로 검색을 하거나 귀찮으시면 여기 를 눌러서 들어가 주세요.


▶그리고 사이트에서 아래로 조금만 내려보시면 가입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가입하기를 클릭! 가입은 기존 애플 아이클라우드 계정을 이용해서 가능합니다.


▶가입과 로그인을 하셨다면 위쪽 기기등록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아래쪽 프로파일 설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프로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여기까지 해주시고 설정으로 들어가시면 프로파일이 다운로드 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프로파일을 설치해 줍니다. 프로파일이 설치가 되면 자동으로 재부팅이 되니 당황하지 마세요!


▶여기까지만 해주시면 이렇게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탭에 가시면 퍼블릭베타 다운로드 및 설치가 뜨게 됩니다. 이것만 눌러주시면 퍼블릭베타로 올리실 수 있습니다.


▶퍼블릭 베타3지만 아직까지 수 많은 버그가 있고 혹시나 벽돌이 되도 보상을 해주지 않기 때문에 서브 기기에서 업데이트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 꼭 업데이트 전에 백업을 해두시는것 절대 잊지 마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