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스타벅스 20주년 MD 볼펜 리뷰(가격) + 별다방 아이스티, 플로랄스타벅스더블샷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스타벅스 20주년 기념 MD가 출시되었는데요. 다양한 텀블러, 머그, 키링카드, 볼펜 등이 나왔습니다. 텀블러는 네이비색이 좀 힙해서 그런지 바로 다 나가버려서 구경도 못했구요. 유리잔과 머그도 괜찮더라구요. 하지만 전 사이렌이 없으면 별로라서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키링카드도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데 2만원이나 주고 사는게 좀 에버같아서 문구덕후인 전 볼펜을 구입하며 호갱이 또 한번 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가격은 참고로 24,000원! 모나미 볼펜을 24,000원에 사는 날이 올 줄이야..


▶아 참고로 20주년을 기념해서 별다방 아이스티와 플로랄스타벅스 더블샷이 나와서 둘다 시켜봤는데요. 별다방 아이스티는 쌍화차 + 수정과 느낌이고 플로랄스타벅스더블샷은 다방커피 + 얼그레이 느낌입니다. 적당히 달아서 당충전하기 좋은데 양이 너무 적어요..


▶스타벅스 20주년 볼펜을 구입해서 상자를 한번 까면 안에 이렇게 고급스러운 상자가 하나 더 있습니다. 자석형태로 되어 있구요. 상자를 개봉하면 반품할 수가 없어요!


▶내부에는 이렇게 초록과 금으로 된 모나미 볼펜과 리필심이 하나 더 있습니다. 참고로 볼펜 안에는 검정색 심이 들어있고 따로 있는 리필심은 20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스타벅스 사이렌 그린 심이라고 합니다. 초록 색상이에요.


▶스댕 느낌의 볼펜과 도금된 포인트는 정말 예쁘고 고급졌습니다. 24,000원이 아깝지는 않았어요. 다른 고급스러운 문구들도 이 정도 가격은 하니까요! 문구에 별로 관심이 없고 제트스트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살짝 아까울 수도 있습니다.


▶뒷편에는 스타벅스 로고가 도금되어 있습니다.


▶위, 아래 양쪽 모두 이렇게 도금되어 있어서 고급지네요. 정말!!


▶내부 심은 0.7 두께입니다. 이렇게 검정색과 초록색이 들어 있어요! 초록색은 이번에만 써보고 그 후로는 안 쓸것 같습니다.


▶이게 저를 호갱으로 만든 주 원인입니다. 24,000원의 가격이 비싸기는 하지만 모나비 FX4000 F0.7의 리필심이 호환되기 때문에 잃어버리지만 않으면 계속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심지어 모나미 리필심은 다른 볼펜 리필심에 비해서 정말 저렴한 편입니다. 또 메이드 인 코리아!!


▶전체적으로 너무 마음에 듭니다!! 정말!!


▶원래는 2개 사서 하나는 쟁여뒀다가 잃어버리면 사용하고 싶었는데, 가격 때문에 차마 그러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사놓지 않으면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을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