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첨단/중국집/맛집] 홍콩반점0410 (백종원 중국집) + 0410 뜻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광주 광산구 첨단중앙로 182번길 24-3 / 쌍암동 664-2



홍콩반점0410 쌍암공원점은 주차장이 따로 없지만

바로 옆에 쌍암공원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오랜만에 백종원 형님의 중국집 홍콩반점0410에 다녀왔습니다. 아쉽게도 여기는 배달을 하지 않아서 직접 가서 먹어야해요! 하지만 포장은 됩니다. 백종원 형님의 식당들을 보면 뒤에 0410이 붙은게 자주 보이는데요. 참고로 0410의 뜻을 찾아보니까 핸드폰 번호의 뒷자리라고 합니다. 또 아들 생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매장 전화번호를 찾아보아도 뒷 번호가 모두 0410입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간결합니다. 느낌은 제주도에서 갔던 도두반점과는 비슷합니다.


▶백종원 중국집답게 추가반찬은 셀프입니다. 눈치 안보고 먹을만큼 먹을수 있습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물가가 하늘높이 오르는 현재에도 백종원 중국집은 그래도 가격이 많이 착합니다. 심지어 탕수육 소 크기도 있는게 전 정말 좋더라구요.


▶여름 메뉴도 시작했습니다!


▶제가 제일 추천하는 조합은요 볶음짬뽕 + 탕수육(소) 입니다. 딱 양도 적당하고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찹쌀탕수육(소) 입니다. 너무 깔끔하고 맛있는 그 맛!!


▶저렴하고 간단하게 중국집의 맛을 즐기시고 싶다면 홍콩반점0410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