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중문/갈치/맛집] 중문색달리갈치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993 /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2088-1



중문색달리갈치는 건물을 지나서 바로 들어가면 뒷편에 주차장이 넓게 있습니다.


▶제주도에서 항상 더본호텔에 묵으며 입구에 보이는 중문 색달리갈치를 언제 가볼까 하다가 드디어 왔습니다. 원래는 춘심이네를 가려했는데 춘심이네 본점은 8시에 문을 닫더라구요. 그래서 숙소 바로 앞에 있는 중문색달리갈치에 왔습니다.


▶중문색달리갈치의 메뉴판입니다. 춘심이네를 가면 갈치조림과 통갈치구이 중에 선택을 해야해서 항상 고민이었습니다. 둘 다 먹고싶으니까요!! 하지만 여기 중문색달리갈치는 그럴 고민이 필요가 없어요!! 통갈치 한상을 주문하면 통갈치구이와 갈치조림이 모두 나옵니다!! 대박!


▶여긴 이렇게 기본 반찬에 나오는 딱새우도 직접 까주시더라구요!


▶갈치조림이 나왔습니다!! 통갈치구이가 메인이다 보니 갈치조림은 이렇게 작게 나오더라구요. 그래도 갈치가 4덩이나 있었습니다. 그런데 먹어보니까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진짜 갈치조림만 따로 더 시키고 싶었는데, 갈치조림만 따로 시키는 메뉴가 없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드디어 통갈치구이가 나왔습니다. 항상 춘심이네를 가면 갈치조림만 먹어서 옆에서 먹는 통갈치구이가 부러웠는데, 드디어 오늘 맛을 봤습니다!! 이렇게 사진 찍을 수 있게 메인에 놔주시고 사진을 찍으면 다시 가져가셔서 옆에서 가시를 직접 발라주십니다!!


▶이렇게 말이죠!!


▶통갈치구이와 갈치조림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여기 중문색달리갈치에 꼭 가보세요!!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