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사용 꿀팁] 아이폰, 아이패드 앱스토어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저번에 SKT와 KT 통신사를 통해서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앱스토어를 결제할 수 있도록 기능이 추가되었는데요. LG유플러스가 지원을 하기도 전에 카카오페이가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카카오페이로도 앱스토어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를 하는 방법은 여기 를 눌러서 확인해주세요!


▶카카오페이를 추가하시려면 앱스토어 > 오른쪽 위 사진을 클릭 > 계정을 클릭! 참고로 아이패드에서는 되지 않고 아이폰으로 해야 합니다!! 아이폰으로 추가하면 아이패드도 자동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지불 방법 관리을 클릭 > 지불 방법 추가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여기에서 카카오페이를 선택해주시고 카카오톡 로그인만 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이 방법을 사용하시려면 당연히 카카오페이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하고 카드나 계좌가 연동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만 해주시면 카카오페이도 추가가 되는데요. 여기에서 지불 방법 관리를 보시면 가장 위에 있는 지불 방법으로 결제가 되게 됩니다. 따로 구매를 할 때 선택을 하는게 아니에요! 그래서 순서를 바꿔서 지불 방법을 미리 선택하셔야 합니다.


▶오른쪽 위 수정을 눌러서 원하는 지불 방법을 제일 위로 올려주시면 해당 방법으로 결제가 되게 됩니다!


▶점점 더 편리해지는 이상한 행보의 애플이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