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2019년형 맥북프로 15인치 기본형 실버색상 언박싱(MV922KH/A)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2019년형 맥북프로 15인치 실버색상을 드디어 구매했습니다. 볼때마다 너무너무 기뻐지는 애플박스입니다!


▶특유의 애플 포장방식을 뜯어보면 이렇게 영롱한 맥북프로가 보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MV922KH/A로 15인치 기본형 제품이에요. 전혀 CTO하지 않고 기본형으로 구매를 했더니 구매 바로 다음날 받았습니다!


▶실버색상을 구매했는데, 조금 어두워서 그런지 스페이스그레이 색상 같지만 실버가 맞습니다.


▶원래는 스그색상을 좋아하지만 맥북은 왠지 실버가 예쁘더라구요. 기존에 스그 색상을 써봤지만 금방 질리기도 하구요. 뭐 색상은 개인선택이지만 개인적으로는 맥북은 실버가 예쁘게 뽑힌것 같습니다. 참고로 아이패드 프로 3세대는 스그를 샀습니다.


▶조촐한 악세사리인 충전기만 달랑 들어있네요.


▶15년형 맥북프로를 사용하다가 2019년형으로 오니까 정말 얇더라구요.


▶이번에 바꼈다는 나비식 키보드 4세대와 광활한 트랙패드입니다. 진짜 너무 큰데, 이걸 다 쓸까 싶더라구요.


▶13인치에 비해 훨씬 넓은 스피커입니다! 그리고 배터리 잡아먹는 터치바!


▶그래도 이왕 구매했으니 정말 잘 써서 돈값을 해야겠습니다!!


▶아무리 봐도 전 실버가 예쁜것 같아요!


▶이제부터는 맥북프로를 실제로 사용해보며 사용 꿀팁들을 찾아서 블로깅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