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제주도서쪽 애월읍 카페 - 카페 새빌(새별오름)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제주 제주시 애월읍 평화로 1529



새빌 카페는 새별오름 옆에 있는 카페로 주차장이 매우 넓게 있습니다.


▶제주공항에서 더본호텔로 내려가는 길에 있는 새빌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내비를 찍고 가다가 중간에 빠지라고 해서 빠졌는데, 아무것도 없어서 잘못 온 줄 알았는데, 안쪽으로 쭈욱 들어가니까 이렇게 카페가 있더라구요. 이 카페도 외관에는 그린 리조트호텔이라고 써져 있어서 정말 잘못 온 줄 알았는데, 여기가 맞습니다.


▶내부는 정말정말정말 예쁩니다. 앉기 불편하게 생긴 자리들이 꽤 있는데, 이게 포인트로 예쁘더라구요. 아무도 앉지는 않았습니다.


▶모든 면이 큰 창으로 되어 있어서 여기가 정말 뷰맛집이자 햇살맛집이었습니다.


▶내부 구조는 이렇게 복층으로 되어 있어요. 하지만 2층은 7시에 마감을 하고 카페는 전체적으로 8시에 마감을 해서 저희는 얼릉 위쪽으로 올라가 뷰만 보고 내려왔습니다.


▶2층입니다. 자리가 생각보다 좁네라고 생각을 했는데, 2층이 양쪽으로 되어 있어서 반대쪽에도 자리가 있더라구요. 뷰는 일단 환상적이었습니다.


▶2층 테라스에서 내려다 본 뷰에요. 새별오름이 앞에 보이고 탁 트여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여기는 2층 반대편 자리입니다. 여기 말고도 룸이 있었는데, 사람들이 계셔서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2층에서 내려다 본 뷰에요!


▶여기 새빌카페는 빵 종류와 디저트 종류가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실제로 옆에서 직접 만들고 있고 비쥬얼부터 장난 아니었습니다.


▶이렇게 포장을 하면 40프로 할인도 해주더라구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사악하지는 않아요!


▶저희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딸기라떼, 앙버터입니다! 커피도 괜찮고 앙버터가 진짜 너무 맛있엇어요!


▶이건 테라스에서 찍은 새별오름 뷰입니다!


▶커피와 디저트 모두 맛있고 햇살, 뷰 맛집인 새별오름에 위치한 새빌카페에 꼭 가보세요! 강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