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아이프라브 알루미늄 프레임 하드캐리어 사용후기(MK-9101)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이번 제주도 여행을 가면서 캐리어를 구매하였습니다. 바로 아이프라브 제품인데요. 아이프라브는 백화점 입점 브랜드로 이미 퀄리티를 인정받았고 가격 또한 다른 고가 브랜드에 비해 훨씬 저렴해서 가성비 끝판왕 캐리어 브랜드입니다!! 전 특히나 예전부터 가지고 싶었던 알루미늄 재질의 캐리어를 구매했어요. 보통 연예인 캐리어라고 할 정도로 간지가 철철 흐르는 캐리어입니다!


▶색상은 다크그레이, 실버, 블랙, 크림 색상이 있는데 알루미늄은 실버가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전 실버를 선택했습니다. 보통 캐리어를 구매하실때 많이 들어가게 하려고 지퍼와 확장형 캐리어를 많이 구매하는데, 전 유럽 갈 것도 아니고 28, 29인치 구매할 것도 아닌 24인치를 선택해서 지퍼를 포기했습니다! 그래도 충분히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손잡이 부분도 마감이 정말 좋구요, 눕혔을때 캐리어에 기스가 나지 않도록 세심하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아이프라브 알루미늄 캐리어는 20인치, 24인치, 29인치 제품이 있는데요. 전 41cm * 28.5cm * 59cm인 24인치를 선택했습니다. 유럽여행을 갈 때에는 29인치 지퍼형을 구매할 예정이에요!


▶이 캐리어는 지퍼가 아닌 대신에 잠금장치로 되어 있습니다. 처음 비밀번호는 000으로 설명서에 따라 조절할 수 있어요. 비밀번호를 잊어버려도 TSA 잠금장치라서 공항직원분들에게 마스터키를 받아서 열 수도 있습니다. 그만큼 보안도 철저하구요. 잠금장치라서 확장되는 지퍼보다는 아니지만 충분히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바퀴는 우레탄으로 된 휠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바퀴를 정말 걱정 많이 했는데, 튼튼한 정도가 정말 좋더라구요. 굴러가는 정도도 정말 좋았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저렴한 캐리어를 구매하면 내부가 찢어지고 하자가 많은 제품도 많은데 마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왼쪽은 지퍼로 열어 사용할 수 있고 수납 공간도 꽤나 많았구요. 오른쪽은 고정밴드를 이용해서 잡아당겨서 꽉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게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한 가장 큰 이유인데요. 왼쪽 칸이 이렇게 칸막이로 바꿀 수 있습니다. 벨크로로 조정하기 때문에 정말 편하게 조절할 수 있고 충분히 튼튼해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 신발을 꽤 가져가는 편이라서 이렇게 칸이 나눠져 있으니까 신발이 구겨지지도 않고 너무 좋더라구요.


▶정말 디자인이나 내부 구성, 마감 모두 너무너무 훌륭해서 흠이 없습니다. 앞으로도 여기 브랜드에서만 캐리어를 구매할 것 같아요. 정말 마음에 듭니다!!


▶이 아이프라브 캐리어를 가지고 제주도에 3박 4일 다녀왔습니다. 3박 4일 여행을 다녀오기에 24인치 자체가 충분한 크기였구요. 바퀴도 정말 튼튼해서 전혀 문제 없이 즐겁게 여행 다녀왔습니다. 가성비갑 브랜드인 아이프라브 캐리어 정말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