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나주 광주근교 카페 - 비클래시 (뷰가 환상적인 카페)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전남 나주시 노안면 학산리 544-5



비클래시는 주차장이 매우 넓게 있습니다! 내비에 주소가 나오지 않는다면

노안남초등학교를 검색하시고 가면 편합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뷰가 좋은 카페를 찾다가 나주에 있는 비클래시에 다녀왔습니다. 비클래시는 나주긴 하지만 광주에서 정말 가까운 승촌보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요. 뒷편에는 품장 장어집도 있어서 밥먹기도 정말 좋더라구요.


▶여기 비클래시는 뷰가 좋은만큼 뷰를 잘 이용한 구조입니다. 3층까지 실내가 있고 4층에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또한 2, 3층에도 조그만 테라스가 있고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이동하기 정말 좋았습니다.


▶2층에도 이렇게 조그만 테라스가 있습니다.


▶3층입니다. 3층도 바깥을 바라볼 수 있도록 좌석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3층에도 이렇게 테라스가 있어서 뷰가 정말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그 위층에는 이렇게 테라스 자리가 있는데, 아이들에게는 너무 위험할 것 같아요. 그래서 3층부터는 노키즈존이더라구요. 뷰가 정말 너무 좋아요!


▶그리고 여기 비클래시는 뷰 뿐만 아니라 디저트 종류로 정말 유명한데요. 빵 종류가 정말 많고 1층 주문석 옆에서 바로바로 빵을 굽고 있더라구요.


▶여기 더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메뉴판 사진입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메뉴를 고를때 직원분이 자리를 먼저 잡고 와야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올라가봤더니 자리가 하나도 없어서 기다렸다가 자리 잡고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시킨 메뉴입니다!!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뷰와 맛은 정말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


▶그렇게 멀지 않은 광주근교 나주, 승촌보에 있는 비클래시 정말 강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