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호루스벤누 TM-5LN 삼각대 사용후기(트레블러 모노포드 볼헤드)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라이카 디럭스7을 구매하고 사진을 찍으러 다니면서 삼각대가 정말 필요하더라구요. 특히나 여자친구와 둘이 사진을 찍는 경우나 장노출을 하는 경우에 말이죠. 그래서 호루스벤누의 TM-5LN 삼각대를 구매했습니다. 삼각대 이름은 트레블러 모노포드 볼헤드 삼각대입니다. 호루스벤누 삼각대를 구매하면 아래처럼 파우치도 함께 줘서 일단 편했습니다. 파우치 퀄리티도 괜찮았구요.


▶삼각대를 최대한 접은 모습입니다. 다리 부분을 위로 올려서 접으면 길이가 29cm로 휴대성이 정말 좋았습니다.


▶삼각대를 세워본 모습입니다. 삼각대 다리를 최대한 늘리고 위쪽 헤드도 늘리면 최대 높이는 142cm입니다! 충분히 높고 안정적입니다!


▶아래쪽에는 카운터웨잇이 있어서 무게를 늘려 삼각대가 흔들리지 않도록 해주구요! 또한 분리도 되더라구요.


▶볼헤드 부분은 이렇게 분리, 결합이 되서 카메라를 더욱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분리해서 카메라에 연결해두고 다니면서 삼각대가 필요할때만 결합할 수도 있구요.


▶뒤쪽은 이렇게 돌리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이 전 제일 맘에 들었는데요. 삼각대 다리 부분을 원터치로 반바퀴 돌리기만 하면 이렇게 다리를 늘리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보통 삼각대 설치하려면 꽤나 걸리는데 반바퀴 돌려주기만 하면 늘어나니까 정말 편하더라구요.


▶또한 TM-5LN 제품은 기존의 TM-5L 모델과 다르게 삼각대 다리 하나를 분리해서 모노포드 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연결을 해서 카메라를 연결해두면 동영상을 촬영하거나 vlog를 촬영할때 정말 좋겠더라구요.


▶가격대비 퀄리티가 너무너무 좋아서 깜짝 놀란 호루스벤누의 TM-5LN 삼각대 정말 강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