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서머스테이킷 남은 기간 및 재고수량 확인하는 방법(비치색상 겟)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여름 프로모션으로 진행하는 서머스테이킷의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교환도 7월 12일까지만 가능합니다! 또한 이 스테이킷은 선착순 증정으로 재고가 없을 수도 있고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무료 음료 쿠폰(Tall) 2장으로 대체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가격으로 치면 완전 손해긴 하지만 비치 타올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는 충분히 고려해볼만합니다!


▶저번에는 그린색상을 받고 이번에는 비치를 선택했습니다. 마침 이번 여름에 휴양지로 여행을 가기 때문에 겸사겸사 비치를 선택했는데, 색상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하지만 요새는 재고가 많이 떨어져서 매장에 갔는데 원하는 색상의 재고가 없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경우에는 매장마다 재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고를 확인하시려면 스타벅스 앱 > 프리퀀시 > 아래의 서머 스테이 킷 수량 조회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변의 매장을 검색해줍니다. 검색을 할 때 자세히 쓸 필요는 없고 지역만 써주시면 주변 모든 매장을 검색해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검색어와 관련된 모든 매장의 재고를 확인해 줍니다. 하지만 여기서 주의할 점은 5개 이하의 수량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여기에 재고 없음으로 표시되도 매장에 1~5개의 재고는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량 확인은 참고만 하시고 왠만하면 방문할때마다 물어보시는게 좋습니다!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얼른 득템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