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동명동/텐동/맛집] 펭식당, 펭라멘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광주 동구 동명로 26 1층 펭식당, 2층 펭라멘 / 광주 동구 동명동 200-28



펭식당, 펭라멘은 전용 주차장은 없지만 동명동이기 때문에 동명교회 또는 서석교회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텐동이 나온 이후로 광주에도 많은 텐동집이 생기고 있는데요. 그래서 저는 동명동의 펭식당에 다녀왔습니다. 펭식당은 1층은 텐동집, 2층은 펭라멘으로 라멘집입니다!


▶내부는 화이트톤으로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원래는 펭라멘도 1층에서 시켜서 먹을 수 있는데, 재료가 떨어졌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초대형 장어가 있는 스페셜 텐동과 펭귄 카레를 주문했습니다!


▶우선 펭귄 카레입니다! 저희는 반숙계란이 있는 카레를 시켰지만 새우튀김이 있는 에비카레도 맛있을것 같아요. 카레맛은 독특하면서도 맛있었습니다! 매콤한 향이 나면서도 맵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장어가 있는 스페셜 텐동입니다! 확실히 장어 잘라서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기본적으로 텐동은 밥과 양념, 기본 반찬은 무한 리필입니다! 밥 부족하면 언제든지 말하면 되요!


▶텐동에 대한 설명과 뒤편에는 맛있게 먹는 방법도 설명되어 있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참고로 여기 펭식당, 펭라멘에서 식사를 하시고 영수증을 가지고 건너편에 있는 프레시카페에 가면 커피가 50프로 디씨가 됩니다! 프레시카페의 리뷰는 여기 에서 확인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