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광주동구 월남동 카페 - 궁전제과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광주 동구 남문로 347 / 광주 동구 월남동 625



궁전제과 월남점은 건물 뒷편으로 가시면 주차장이 넓게 있습니다.


▶광주 유명한 빵집인 궁전제과가 월남점에 생겼는데요. 꽤 예전에 생겼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건물 외관은 3~4층 되고 거대한데, 내부로 들어가면 2층까지만 갈 수 있더라구요.


▶1층에는 이렇게 빵이 넓게 있습니다. 종류도 정말 많고 다른 유명한 빵집에 비해서 가격도 정말 착합니다. 특히나 궁전제과는 빵 뿐만 아니라 빙수와 쉐이크도 정말 유명하죠!!


▶궁전제과의 주력이라고 할 수 있는 공룡알입니다. 광주에 살아서 몰랐는데, 타지역에서는 이 공룡알을 먹기 위해 궁전제과가 관광지 중 하나더라구요. 우리가 전주 풍년제과에 초코파이를 먹으러 가는 것과 군산 이성당에 팥빵을 먹으러 가는 것과 마찬가지로 말이죠!


▶이 허니브레드 빵 비쥬얼도 장난 아니었습니다.


▶궁전제과 월남점은 1층은 빵을 구매하고 2층은 빵을 직접 먹을 수 있는 장소입니다. 2층은 올라가보니 절반만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생각보다 좁고 사람도 가득차 있어서 사진찍기 애매하더라구요.


▶빵 뿐만 아니라 이렇게 음료 종류도 정말 많습니다. 궁전제과 오시면 쉐이크와 빙수 정말 강추합니다!


▶그리고 궁전제과는 브런치도 판매합니다. 브런치 종류도 버거부터 스프, 프렌치 토스트, 파니니 등 많았습니다.


▶빵을 두봉다리 구매했는데 28,000원 나왔네요. 여기 궁전제과 월남점도 꼭 방문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