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공략] 2주년 이벤트에서 받은 TJ 쿠폰으로 영변 뽑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6월 20일부터 리니지M 2주년 이벤트가 시작되었는데요. 이번에는 1주년보다 더욱 풍성한 혜택들이 있더라구요. 출석체크도 다시 시작을 하구요. 그 중에서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는게 TJ쿠폰일텐데요. 특히나 이번 TJ쿠폰은 4개의 혜택 중 2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복구, 강화, 변신 합성 재도전, 인형 합성 재도전인데요. 전 그 중에서 합성 재도전과 인형 합성 재도전을 선택해서 제작했습니다.


▶마법인형 재도전은 역시나 꽝이었구요. 아무 생각없이 변신 합성 재도전을 했는데!! 영변이 똭!


▶마침 암흑기사를 새로 키우기 시작했는데 경비병(창) 영변이 똭 나와줘서 소리 질렀습니다!! 카드 교체를 혹시나 하고 눌러보았지만 900 다이아나 필요하더라구요. 저같은 무과금에게는 꿈같은 다이아라서 그냥 카드 확정을 했습니다. 원거리나 마법 변신이 안나온게 다행이라고 생각을 하면서!!


▶모두들 득템, 득변하세요!! 또 접으려던 저에게 희망을 주는 TJ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