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인테리어 선풍기 -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리빙팬 Z710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이번 선풍기를 구매하면서 물론 성능을 보면 LG 제품을 구매하였겠지만 왠지 인테리어용으로 예쁜 선풍기를 구매하고 싶더라구요. 신혼집이라서 그런가봅니다. 그래서 알아보던중 플러스마이너스제로의 리빙팬 Z710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 올리브 그린, 머스타드 엘로우 색상이 있는데, 왠지 거실과 어울리는 색상이 엘로우라서 머스타드 엘로우를 선택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올리브 그린도 정말 예쁘더라구요.


▶조립식 선풍기라서 간단한 조립방법과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조립은 별로 어렵지 않구요. 정말 예쁘지 않나요??!! 가운데 부분에 보통 로고나 회사명이 써져있는데, 그런게 없어서 그런지 더욱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색상도 연한 노랑색이 아니라 진한 머스타드 색상이라서 더욱 포인트가 되는것 같습니다. 특히나 일체형 색상이라서 더욱 예쁘구요!!


▶크기는 그렇게 크지는 않습니다. 참고로 플러스마이너스제로 선풍기는 C311 3D 스몰팬, C820 테이블팬, Z710 리빙팬, Y620 에일러론팬 순서로 크기가 커지는 상품군이 있어서 원하는 크기에 따라 다른 제품들도 살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뒤쪽 모습입니다. 저기 버튼을 올리거나 내려서 회전, 정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위, 아래 높이조절과 방향 조절도 가능합니다.


▶아래 사진이 초점이 안잡혔네요ㅠㅠ 


▶제일 왼쪽은 전원버튼과 위에는 LED 입니다.

▶두 번째는 풍량 조절인데, 5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미풍, 약풍, 리듬풍, 중풍, 강풍 이렇게 5단계로 되는데, 리듬풍이 신기하더라구요. 자연풍과 비슷한 강약 변화가 있는 바람이라고 합니다.

▶세 번째는 타이머 기능입니다. 1, 2, 4시간 간격으로 조절할 수 있고 여기서 또 신기한게 1시간으로 맞추면 15분 간격으로 바람이 점점 약해지다가 꺼진다고 합니다.

▶마지막 버튼은 예약운전 기능입니다. 누르면 2, 4, 6, 8시간 후에 자동으로 운전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간편한 리모컨도 있습니다!


▶크기가 크지 않지만 인테리어용으로 기능적으로 모두 마음에 드는 최고의 선풍기입니다!!


▶이상으로 플러스마이너스제로의 리빙팬 Z710의 사용후기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