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사용 꿀팁] 애플 앱스토어에서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드디어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 애플 앱스토어에서 해외카드를 이용한 해외원화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를 할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아쉽게도 KT와 SKT만 지원이 되고 LG는 아직입니다ㅠㅠ 장점은 해외원화결제가 아니기 때문에 추가 수수료가 붙지 않고 결제가 된다는 점입니다!!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아래 순서만 잘 따라서 들어오세요!! 설정 > 앱스토어로 들어가서 위쪽에 애플아이디를 클릭!


Apple ID 보기 > 지불 방법 관리를 클릭!


▶그러면 기존에 등록해둔 카드가 보이실건데요. 아래 지불 방법 추가를 클릭하셔서 휴대폰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휴대폰을 클릭하시면 이 휴대폰 번호 또는 다른 휴대폰 번호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선택하신 후에 완료만 눌러주시면 이렇게 지불 방법에 휴대폰이 추가됩니다!


▶지불 방법 관리를 보시면 카드와 휴대폰이 있을텐데요. 실제로 결제를 해보니 결제를 할때 지불 방법을 고르는게 아니라 기본 지불 방법으로 설정된 방법으로 자동으로 결제가 되더라구요. 여기서 순서에 따라 위쪽에 있는 지불 방법이 기본 지불 방법이 됩니다. 이 순서를 변경하시려면 위쪽에 수정을 눌러주셔서 순서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실제로 결제를 해보았는데요. 정말로 해외원화결제 수수료가 붙지 않고 금액 그대로 결제가 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오랜만에 꿀같은 업데이트를 애플이 해주었네요!! LG도 조만간 지원을 하겠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