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LG 시네빔 HF65LA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신혼집으로 이사를 하고 TV를 대신해서 빔을 알아보던 중 다양한 제품들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요새는 LG 시네빔 4K 제품도 있어서 4K로 빔 영상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더라구요. 하지만 이렇게 조금씩 욕심내면 가격이 끝도 없어서 결국에는 FHD화질의 HF65LA 제품에 만족했습니다.


▶간력히 기본 정보를 알려드리자면 밝기는 1000, 명암비 150,000:1, 해상도 FHD, 무게 1.9kg, 램프수명 30,000시간에 내장배터리는 없고 전원 연결식입니다. 또한 LED광원을 이용해서 오랫동안 교환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아래와 같이 생겼는데, 초단초점이라서 멀리서 쏠 필요도 없고 가까이서 쏠 수 있으며 100인치까지 가능합니다!! 이게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매번 배치하고 키스톤 맞추기가 매우 귀찮고 중간에 걸리적거리는것도 치워야 했는데, 초단초점이라서 벽 가까이 그냥 두기만 하면 됩니다!


▶이쪽에 먼지가 잘 들어가서 항상 덮어두려고 합니다.


▶정면과 윗면 모습입니다. 위쪽에는 전원 버튼과 간단한 채널, 음량 조절 그리고 초점 맞추는 휠이 있어요.


▶옆면과 뒷면 모습입니다. 오디오, HDMI, USB, LAN, 케이 포트가 있습니다. 물론 와이파이로 연결도 가능하고 블루투스로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확장성이 정말 좋더라구요!! 또한 내장 스피커도 있어서 다른 스피커를 연결할 필요도 없어요!


▶이렇게 리모컨도 기본으로 들어있습니다!


▶이렇게 벽 가까이에 배치하구요!


▶이렇게 켜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특히나 HF65LA 제품은 웹OS가 내장되어 있어서 인터넷 뿐만 아니라 푹, 티빙, 왓챠, 유튜브, 벅스 등 다양한 앱을 다운받고 실행해서 다시보기, 노래듣기, 영상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이나 셋톱박스 연결을 하지 않아도 이미 가지고 있는 푹, 티빙 아이디를 통해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4K 화질이라면 당연히 좋겠지만 FHD 화질도 충분하고 빔의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전 LG 시네빔 HF65LA 제품도 충분히 추천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