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중국집/맛집] 지린성(고추짜장이 맛있는 중국집)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전북 군산시 미원로 87 / 전북 군산시 미원동 78



지린성 건너편에 공영주차장이 매우 크게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참고로 매주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그리고 오후 4시까지 밖에 안해요!


▶군산에는 중국집이 정말 유명한 곳이 많습니다. 빈해원, 복성루, 지린성 등이 있는데요. 빈해원은 영화 촬영지로 유명하고 고추초면이 유명해서 이미 다녀왔는데요. 복성루는 탕수육, 지린성은 고추짜장이 유명하다고 해요. 그래서 이번에는 지린성에 다녀왔습니다. 지린성은 이름부터 이미 포스가 오지고 지리는데요. 점심 시간에 줄을 선다는 말이 조금 일찍갔는데도 이미 줄이 길더라구요.


▶건너편에도 이렇게 줄이 길게 서있습니다. 저흰 1시간 기달려서 들어갔어요. 줄이 긴 편에 비해서는 회전율이 빠른지 금방금방 들어가더라구요. 또한 탕수육이 메뉴에 없어서 그런지 음식도 빨리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이건 정말 강추인데요. 지린성 옆에 있는 편의점에서 쿨피스 사가시는 것을 정말 강추합니다!! 고추짜장이 개인적으로는 정말 매웠습니다. 음료와 식혜를 팔기는 하지만 역시 매운 음식에는 쿨피스!


▶내부는 이렇게 긴 테이블이 있는데 확실히 탕수육이 없어서 그런지 회전율이 정말 빨랐습니다. 다들 땀을 닦으면서 식사를 하고 있어요.


▶메뉴 사진입니다! 위에 백종원 형님의 3대천왕이 붙어있네요!


▶안에서 메뉴판을 보니 식혜도 있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고추짜장이 나왔습니다. 고기가 정말 크더라구요!!


▶매운 정도야 개인적인 차이가 있겠지만 저는 정말 매웠습니다. 혀가 얼얼하더라구요. 안맵다고 하면서 다 드시는 분도 있었고 정말 맵다고 못드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전 매웠어요ㅠㅠ 저기 있는 고추들을 빼도 이미 맵더라구요. 그래도 맛있는 매운맛에 고기 덕에 다 먹었습니다!!


▶탕수육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군산의 명물 지린성의 고추짜장을 먹어봐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복성루의 탕수육에 도전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