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라이카 디럭스7(D-lux7) 게리즈 속사케이스 사용후기(HG-DLUX)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손목스트랩을 사용했다면 라이카 디럭스 전용 정품 케이스를 사용했겠지만 넥스트랩을 사용했기 때문에 다른 업체의 속사케이스를 알아보다가 게리즈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컴팩트카메라의 특성상 편하게, 자주 사진을 찍을 용도로 구매를 했는 케이스에 넣어두고 그때그때 빼고 찍는건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넥스트랩과 더불어 속사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정확한 모델명은 HG-DLUXBK입니다. 이 제품은 D-lux typ 109 모델과도 호환이 되고 색상은 블랙, 브라운, 레드 색상이 있어서 각각 뒤에 BK, BR, R의 모델명에 이름이 붙습니다! 레드색상은 품절이고 전 블랙을 선택했어요!


▶꺼내본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마감이 괜찮아서 고급스럽더라구요!


▶아래쪽 모습이 제가 이 게리즈 제품을 선택한 주요 이유인데요! 배터리와 SD카드를 속사케이스를 끼운채로 뺄 수 있고, 아래쪽에 스피커 구멍과 삼각대를 세울 수 있는 구멍도 있더라구요!


▶옆 모습과 안쪽 모습입니다!


▶아래쪽은 저렇게 세워서 잠그기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아래쪽 모습이구요!! 아래 잠그는 부분은 락킹타임이라고 해서 몇시 방향으로 잠궜는지 기억해두면 혹시나 풀린 경우 인지하고 다시 잠구면 된다고 해요!


▶케이스를 끼운 모습입니다!!


▶옆 부분도 충전기와 HDMI 선을 연결하는 부분도 바로 열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처음에 껴보니 이렇게 벌어지는 모습이 보였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다시 빼서 안쪽으로 살짝 눌러주면 된다고 해요! 가죽이라서 이렇게 길들여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 아래 사진처럼 딱 달라붙습니다!! 이렇게 끼우고 한달 정도 사용하다 보니 딱 들어맞아서 이제 보기 좋더라구요!!


▶이렇게 배터리와 SD카드 뚜껑도 잘 열립니다!!


▶전 나인픽셀의 넥스트랩과 함께 쓰기 위해서 게리즈 속사케이스를 구매했는데요! 전체적인 마감과 질이 정말 고급스럽고 마음에 드네요!! 사진 찍을때도 컴팩트 카메라답게 편리하게 찍을 수 있어서 정말 강추합니다!! 게리즈에는 디럭스 모델뿐만 아니라 후지, 캐논 등 다양한 카메라의 속사케이스가 있으니 구경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