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형 아이맥(iMac) 27인치 언박싱!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아이패드, 맥북을 사용하다가 드디어 애플의 데스크톱인 아이맥을 구입하였습니다. 2019년형 아이맥 리프레쉬가 나오며 구입을 했는데요. 솔직히 풀체인지를 기대했는데, 그래도 아이맥 2019년형이 발열도 잘 잡았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구입을 하며 여러 옵션을 선택할 수 있지만 일단 매직키보드2도 뉴메릭키보드 영문 자판으로 그리고 매직마우스2도 트랙패드로 변경했습니다. 마우스는 이미 로지텍 MX Master 2s가 있어서 트랙패드를 선택했습니다.


▶하루 써 본 느낌은 매직키보드2와 트랙패드를 붙여서 놓으면 크기가 딱 좋은 느낌이었는데, 뉴메릭키보드와 트랙패드를 나란히 놓으니 길이가 너무 길이서 생각보다 불편하더라구요!


▶드디어 아이맥 27인치형 전원 온!! 21.5인치만 구경하다가 27인치 보니까 너무너무 크더라구요.


▶아름다운 뒷모습!!


▶CTO 주문을 하며 CPU는 고민하지 않았어요. 6코어면 충분한 것 같아서 말이죠!! 8코어까지는 저에게 솔직히 필요없더라구요. 램은 참고로 8기가 기본으로 구입해서 삼성 램 8기가 2개를 구매해서 자가 업그레이드를 하였습니다!!


▶5K의 위엄!! 그래픽카드는 라데온 프로 580X 8G 입니다!


▶SSD도 512기가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아이맥이 워낙 가성비로 유명하고 오래쓰기로 유명해서 정말 기대되고 오래 쓸 생각으로 구매했습니다. 확실히 화면이 크다보니 미션 컨트롤을 통해서 여러 앱을 왔다갔다하며 작업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