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애플 뉴메릭키보드(Numeric Keyboard) 실버, 영문자판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개인적인 후기 먼저 쓰겠습니다!


1. 오른쪽의 텐키(숫자키가)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충분히 메리트가 있는 애플 정품 키보드입니다. 하지만 전 원래부터 텐키리스를 사용하고 엑셀 등을 이용하지 않아서 그런지 와닿지는 않더라구요.


2. 트랙패드와 함께 사용하니 배치할때 너무 깁니다. 원래는 매직키보드2, 트랙패트, 마우스 순서로 배치를 하면 길이가 딱 좋았는데, 뉴메릭키보드, 트랙패드, 마우스로 배치하니 책상이 비좁더라구요.


3. 스페이스그레이 색상이 너무 예뻐서 실버가 오히려 안예뻐보입니다. 이건 취향 차이지만 일반 아이맥을 주문할때는 스그 색상으로 키보드를 주문할 수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실버로 했는데, 스그가 너무 압도적으로 예쁩니다.


4. 기능적으로 따지만 써드파티 키보드인 로지텍, 카넥스 등의 블루투스 키보드들의 기능을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정품이라는 메리트만 있지 다른 업체들의 멀티 페어링 등의 기능을 이기는건 불가능합니다.


▶2019년형 아이맥을 구매하면서 기본적으로 주는 매직키보드2를 뉴메릭키보드 영문자판으로 교체를 하여 구입하였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매직키보드2와 크기 비교샷입니다!


▶옆에 두께도 똑같더라구요!


▶충전기 포트나 뒷면에 애플로고도 같구요!


▶확실히 애플정품이라 그런지 페어링도 빠르고 맥북프로의 키감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도움되셨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