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 디럭스7 자동개폐캡(오토렌즈캡) 추천 - 파나소닉 DMW-LFAC1(실버)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라이카 디럭스7을 구매하면서 컴팩트 카메라이기 때문에 항상 찍기 편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들고 다니는데요. 그러기 위해서 오토렌즈캡을 구매하였습니다. 원래 라이카 정품 오토렌즈캡을 구매하려고 했는데, 가격도 너무 비싸고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구요. 라이카 정품 오토렌즈캡은 테두리는 실버 가운데는 블랙입니다.


▶그래서 알아보던 중 파나소닉 DMW-LFAC1 오토렌즈캡이 정확히 일치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구매했어요! 거의 1/3 가격입니다.


▶모두 실버색상이라 색상도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간단한 설명서가 있는데요. 한글은 없지만 그림만 봐도 쉽게 이해됩니다!


▶앞 쪽 테두리를 힘을 주고 돌리면 딸각하면서 돌아가서 바로 빠지게 됩니다.


▶그리고 거기에 오토렌즈캡을 끼워주기만 하면 끝! 전 오토렌즈캡 테두리에 써져있는 파나소닉 글자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아래쪽으로 가도록 끼웠어요!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유일한 단점을 꼽자면 렌즈를 보호하기 위한 BW필터를 함께 끼울수 없습니다! 라이카를 구매하면서 사은품으로 받았지만 그림의 떡이네요.


▶굳이 상관만 없다면 정품 오토렌즈캡보단 파나소닉을 추천드려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색상도 더욱 예쁜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