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스타벅스 여름 프로모션 비치타올(서머스테이킷) 겟!(이프리퀀시)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여름 e프리퀀시로 비치타올(서머스테이킷)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인데요. 드디어 e프리퀀시를 모두 모아서 비치타올을 겟했습니다.


▶색상은 총 4가지 색상(그린 로고, 엘로우 로고, 비치 블루, 20주년 핑크)이 있는데, 전 기본 그린 사이렌 로고를 선택했습니다. 파란색인 비치나 20주년 핑크 색상만 비치타올 느낌이 나고 그린 로고와 엘로우 로고는 비치타올 느낌은 나지 않은데, 그래서 그린 로고를 선택했어요. 막상 비치타올 용도로 사용하지는 않을 것 같고 담요 용도로 사용하기 위해서요!


▶안에는 구성품이 2개 있더라구요. 비치타올과 그것을 담을 수 있는 투명백입니다.


▶처음에는 흰색 에코백인줄 알았는데, 안에 종이를 꺼내니 투명백이더라구요. 안에는 냄새가 좀 났습니다!


▶비치타올 그린로고를 꺼냈는데, 색상이나 디자인 크기 모두 존예!!


▶비치타올 크기는 1700*900이라고 해요!


▶색상이랑 너무 예쁘더라구요. 앞서 말했듯이 전 비치타올 용도가 아닌 담요의 용도로 사용하려고 해요! 이제 에어컨의 계절이 왔으니까요!


▶남은 기간이 충분해서 끝나기 전에 하나 더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그때는 비치 블루 색상으로 겟해서 리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