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스타벅스×스탠리 DT 텀블러 리뷰(화이트, 민트)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광주 상무지구에 이미 스타벅스가 많았지만 아쉽게도 DT점이 없었는데요. 이번에 운천저수지 앞에 스타벅스 DT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한번 가보았는데, DT점에만 판매하는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가 있더라구요. 예전에 구하려해도 구하기 힘들어서 포기했었는데, 보이길래 바로 겟했습니다.


▶민트색상과 화이트색상이 있는데, 여자친구와 함께 커플로 2개 모두 구매했어요.


▶기존에 473ml 텀블러를 사용했는데, 살짝 아쉬웠는데 스탠리 텀블러는 591ml로 살짝 더 크더라구요. 금액은 37,000원 ㅎㄷㄷ입니다. 그래도 음료쿠폰이 한장 딸려오니 마음이 조금 풀리네요.


▶스탠리, 스타벅스 텀블러는 DT전용 제품으로 Driver Friendly라고 써져있네요. 아래 부분이 움푹 들어간 이유는 차량 컵 홀더에 딱 들어맞게 들어가는 디자인이에요.


▶화이트 색상의 사진입니다. 디자인이 다 했습니다. 아래 부분에 저 스댕은 무슨 역할인지는 모르겠네요..


▶이 제품은 빨대가 쑥 빠져요. 원래 빨대가 아랫부분이 안빠지게 디자인되어 있는데, 이 제품은 빨대가 그냥 빠지더라구요.


▶그리고 윗 부분을 돌려서 이렇게 입구를 막아서  휴대가 가능하더라구요. 그래도 흔들기는 좀 무섭네요.


▶원래 스탠리 자체가 텀블러를 알아주는 브랜드인데요. 이렇게 스타벅스와 콜라보해서 DT점에만 판매를 하는데, 재고가 워낙 안들어와서 희귀하기도 했는데요. 정말 운 좋게 겟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