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중국집/맛집] 빈해원(군산여행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전북 군산시 동령길 57 / 장미동 21-5



빈해원은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군산은 중국집으로 유명한데요. 지린성, 복성루 등 유명한 중국집이 많습니다. 하지만 전 간판과 내부 사진을 보자마자 여기를 가야겠다라고 선택을 했는데요. 바로 빈해원입니다. 뭐 중국집이야 지역마다 맛집들이 많아서 다양한 영화와 방송에 자주 출연한 빈해원을 선택했습니다. 간판부터 벌써 관광지입니다.


▶빈해원은 정말 많은 영화에 나오고 무한도전도 여기서 방송을 했었는데요. 정말 내부 인테리어가 중국에 온 느낌이더라구요.


▶빈해원은 내부로 들어가면 양쪽에 룸들이 있고 가운데 큰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가운데 테이블에 깔려진 판들을 자세히 보면 도박판입니다. 그리고 그 위에 유리가 깔려 있는데요. 보통 빈해원을 도박장으로 이용하는 영화 내용이 많습니다.


▶진짜 분위기가 너무 짱입니다. 빈해원은 1951년에 처음 문을 열고 지금은 군산에서 등록문화재로 지정이 되어 있다고 해요. 그래서 이런 빈티지함을 유지하고 있나봅니다.


▶다들 여기를 오면 이 달력들을 찍어간다길래 저도 한컷! 2층을 구경해보았는데 거의 영화 세트장입니다.


▶2층 사진들입니다. 마치 조폭 형님들이 앉아서 식사하실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2층은 식사를 하기 위한 장소보다는 세트장이나 창고같은 느낌이었어요.


▶2층에서 내려다본 사진입니다. 정말 분위기가 짱!


▶메뉴판 사진입니다!


▶저희가 시킨 짜장면과 추천해주시던 별미고추초면입니다. 짜장면은 무난하지만 별미고추초면은 정말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다음에는 물짜장이나 탕수육도 먹어봐야겠어요!


▶맛집보단 분위기를 선택해서 간 빈해원! 분위기나 고추초면 모두 만족스러운 맛집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