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군산 장미동 카페 - 올드브릭(군산여행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전북 군산시 해망로 235 / 장미동 35-3



올드브릭 바로 옆에도 공영주차장이 있고 건너편 군산근대역사박물관에도 공영주차장이 매우 넓게 있습니다.


▶올드브릭은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제가 가본 군산카페 중 또는 여태 가본 카페 중 단연 원톱입니다. 외관부터 적벽돌이 너무너무 예쁘고 감성적입니다. 내부로 들어가서 밖을 바라봐도 너무 예쁩니다.


▶또 반대편 벽은 또 감성적이에요. 시멘트를 보는듯한 벽면과 편한 소파가 너무 좋아요.


▶여기 올드브릭은 복층으로 되어 있는데요. 순천 브루웍스도 정말 좋았지만 여기 올드브릭은 그 이상이더라구요.


▶천장도 정말 넓은데 정말 좋았던건 너무 어둡지도 않고 스피커 소리도 적당해서 더 좋았습니다.


▶곳곳이 감성적입니다. 사진만 봐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심지어 화장실 앞에도 포토존입니다.


▶이렇게 자리 하나하나가 너무 예쁩니다. 오른쪽 사진은 복층인 2층에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감성 그 자체, 앞에 보이는 창문에 있는 자리는 의자와 테이블도 높아서 사진을 찍으면 정말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바깥쪽은 나무가 많아서 초록초록해서 정말 예쁩니다.


▶후 정말 최고!


▶앞문만 있는 줄 알았는데 옆 공영 주차장에 차를 대고 바로 들어올 수 있는 옆문도 있더라구요. 옆문쪽에는 바깥 테라스에 자리도 있습니다.


▶이런 자리도 있구요. 여기 철골 구조물을 올라가면 루프탑도 있습니다만 1층에서는 올라갈 수 없습니다. 2층에 입구가 있어요.


▶2층에서 계단을 통해 올라가면 이런 루프탑도 있어요. 자리도 예쁘고 뷰도 좋더라구요.


▶가장 중요한 메뉴사진입니다. 관광지라서 그런지 가격대는 좀 있어요.


▶저희가 시킨 바닐라라떼와 딸기라떼입니다. 커피맛도 굳!!


▶정말 올드브릭은 여태 가본 카페중 단연 원톱입니다! 군산여행 중 정말 강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