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라이카 D-Lux7 언박싱(컴팩트카메라, 디지털카메라)

▶기다리고 기다리던 라이카 디럭스7 모델이 배송되었습니다. 사전예약을 하고 한달이 넘게 걸렸는데요. 뭐 사정이 있어서 입고가 안되고 있다고 하니까 그냥 마음놓고 기다렸어요. 따진다고 뭐 바뀌는건 없으니까요!


▶그래서 그런지 라이카 충무로 분들께서 알아서 사은품을 더 챙겨서 주시더라구요. 사용설명서, 보증서입니다.


▶일단 사은품으로 받은 bw 필터입니다. bw필터는 렌즈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착용은 렌즈쪽에 돌려서 끼우기만 하면 되는데, 가운데가 투명하게 렌즈가 있어서 렌즈를 보호해주고 탈착이 쉽습니다. 이외에도 마우스패드와 조금 고급진 수건 2장도 사은품으로 보내주시더라구요.


▶드디어 개봉한 라이카 디럭스7 모델입니다. 진짜 너무너무 영롱하고 손이 떨리네요. 저 빨간딱지 때문에 루믹스가 아닌 디럭스7을 선택하고 정말 오래 기다렸습니다.


▶외관 꼼꼼히 보아도 전혀 문제도 없구요. 역시나 디럭스 모델은 컴팩트카메라여서 그런지 가볍고 그립감도 정말 좋습니다.


▶이렇게 기본 구성품으로 렌즈캡 홀더와 정품 넥스트랩이 들어있습니다. 색상은 둘다 블랙이네요.


▶충전기와 라이트입니다. 라이트를 보관할수있는 극세사 파우치도 있네요.


▶충전기 선과 충전기가 또있는데요. 이건 110V도 들어있네요.


▶배터리도 있구요. 추가배터리는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파나소닉 루믹스 배터리로 저렴하게 구입하려고 건너뛰었습니다. 처음 켜니 언어, 시간, 나라 설정도 하는군요!


▶LCD 보호필름도 사은품으로 주셨습니다. 밀개와 먼지닦기, 테이프가 들어있어서 쉽게 붙일 수 있더라구요. 똥손인 저도 해냈습니다.


▶이건 배송이 늦어져서 또 받은 아티산앤아티스트 손목스트랩입니다. acam-295 제품으로 레드색상이네요. 참고로 전 넥스트랩을 사용할 예정이어서 중고로 판매해야겠네요!


▶이것도 사은품으로 주신 샌디스크 32기가 sd카드입니다!


▶정말 너무너무 영롱하네요. 기능적인 설명과 사용후기는 다음 글에서 자세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래 기다린만큼 너무 만족스러운 디럭스7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