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호텔/추천] 에이본 호텔(구 세빌스 호텔)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전라북도 군산시 해망로 10 / 전라북도 군산시 경장동 462-2



▶군산에 여행을 가며 호텔들을 찾아보는데 생각보다 좋은 호텔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라마다호텔도 있고 다양한 호텔들이 있었지만 라마다호텔은 은파호수공원 근처에 있어서 이성당 방면과 거리가 꽤 되서 위쪽에 있는 에이본 호텔을 숙소로 잡았습니다. 


▶에이본 호텔로 잡은 이유 중에 가장 큰 이유는 칵테일 바 메카닉에 택시를 타고 가기 위해서입니다!


▶4성급이라고 표시가 되어있었는데 충분히 깔끔하고 정말 좋았습니다. 주차장은 적당한 크기인데 호텔 내에 결혼식장도 있어서 그런지 토요일 점심때에는 정말 붐비더라구요.


▶화장실도 정말 깔끔합니다. 건식에 샤워부스도 따로 있구요. 참고로 면도기와 폼클렌징은 없습니다.


▶드라이기랑 샤워기는 좀 많이 약합니다.


▶옷장도 무난하구요. 금고도 있구요. 실내화도 있구요!


▶느낌은 무난하고 뷰도 시내뷰라서 특별한 건 없지만 일단 깔끔한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사진으로는 느낄 수 없지만 향기도 정말 좋구요.


▶티비는 한번도 안켜봤네요.


▶뷰는 무인텔뷰입니다. 주변에 무인텔이 정말 많았습니다.


▶냉장고에는 물 2개!


▶아래층에는 작은 카페와 헬스장이 있구요. 룸서비스가 없어서 호캉스를 즐기기는 좀 그렇지만 군산 이성당, 메카닉, 초원사진관 등 관광지와 거리가 가까워서 숙소를 잡고 여행다니기 정말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무난하지만 깔끔해서 충분히 만족감을 느끼고 돌아왔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